본문 바로가기
Football/Match Preview

EPL 8R, 브라이튼 VS 토트넘 관전포인트! 손흥민 선발출전하나?

by TrentK 2019. 10. 4.
반응형

 


EPL 8R, 브라이튼 VS 토트넘 프리뷰!


일시 : 10월 5일 토요일 20시 30분

장소 :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커뮤니티 스타디움


토요일 프리미어리그 첫 경기인 브라이튼과 토트넘의 맞대결입니다. 토트넘은 팬들에게 다시 자신들을 증명할 필요가 있습니다. 


토트넘은 주중에 열린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홈인데도 불구하고 바이에른 뮌헨에게 7실점을 하면서 대패를 기록하였습니다. 토트넘 선수들은 의지가 완전히 꺾인 채 후반전을 진행하였고 팬들은 엄청난 실망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매치 프리뷰


얼마나 축구의 흐름이 빨리 변화가 될 수 있는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4개월 전에 챔피언스리그 결승까지 올라갔던 토트넘이지만 이번 챔피언스리그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토트넘입니다. 토트넘이 이번 시즌 좋지 못한 퍼포먼스를 보이면서 포체티노 경질설 또한 끈임없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시즌은 포체티노에게 가장 힘든 시즌이 되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최근 리그에서 좋지못한 결과물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고 EFL 컵에서는 4부리그인 콜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패배하면서 탈락하였습니다. 거기다가 주중에 뮌헨에게는 7실점 굴욕이 더해졌습니다. 



토트넘은 지난 주말에 사우샘프턴을 10명으로 상대 하였고 간신히 2-1 승리를 거뒀습니다. 지난 콜체스터 전과 뮌헨 전을 잊고 이제는 브라이튼 전에 집중하여 사우샘프턴 전에 보여주었던 승리를 다시 한 번 보여줄 필요가 있습니다. 


포체티노 감독의 토트넘은 이번 시즌 아직 원정승리가 없습니다. 토트넘의 이번 시즌 원정 상대가 맨시티, 아스날, 레스터 시티 였고 2무 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현재 토트넘의 리그 순위는 토트넘의 진짜 문제를 반영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만약 토요일에 이긴다고 하면 리그 3위까지 올라갈 수 있는 토트넘이며 여전히 탑 2에 도전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최근 문제는 많은 선수들의 폼이 정상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해리 케인이 꾸준히 득점을 해주면서 토트넘을 버텨주고 있지만 알더웨이럴트, 베르통언, 에릭센, 오리에 같은 선수들이 제대로 된 퍼포먼스를 보여주지 못하면서 문제를 보이고 있습니다.



브라이튼은 리그에서 3-0으로 왓포드를 잡은 뒤 6경기 동안 승리가 없습니다. 또한, 최근 프리미어리그 4경기에서 단 1득점 밖에 못하면서 득점력 부분에서도 문제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라햄 포터 감독은 이번 시즌 브라이튼 알비온의 경기 스타일을 볼을 기본적으로 점유하는 스타일로 완전히 바꿔놨지만 꾸준히 득점하는 것에 계속해서 실패하고 있습니다. 7경기에서 단 5득점 밖에 하지 못하고 있으며 이보다 적은 득점을 한 팀은 2팀 밖에 없습니다. 바로 최하위와 그 위에 위치한 왓포드와 뉴캐슬 입니다. 


이번 시즌 흐름으로 보아 브라이튼은 다시 한 번 험난한 강등권 전쟁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브라이튼의 문제점은 홈에서 경기를 이기지 못한다는 것인데 이번 시즌에도 아직 홈에서 승리가 없습니다. 이번 시즌 브라이튼은 웨스트햄, 사우샘프턴, 번리, 아스톤 빌라를 상대하였지만 단 1승도 챙기지 못하고 있습니다. 


팀 뉴스


포터 감독은 첼시전에 나왔던 라인업 그대로 들고나올 가능성이 큽니다. 부상으로 인해 많은 옵션을 가지고 있지 못한 것이 큰 상황입니다. 


레안드로 트로사드, 호세 이스키에르도, 다비 프로퍼 같은 선수들이 현재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합니다. 


닐 매퍼가 다시 한 번 기회를 받아 공격을 이끌 것으로 보이며 파스칼 그로스가 No.10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더피가 종아리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할 것입니다. 


포체티노의 토트넘은 여전히 로셀소나 라이언 세세뇽이 출전하지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 세르지 오리에 역시 지난 사우샘프턴 전 퇴장으로 인해 출전이 불가하면서 다빈손 산체스가 오른쪽 풀백으로 나올 가능성이 큽니다. 



뮌헨 전 교체로 투입된 에릭센이 선발로 복귀할 것으로 보이며 최전방은 여전히 해리 케인과 대한민국의 손흥민 선수가 책임질 것으로 보입니다.


후스코어드 예상 선발라인업




중계

http://bit.ly/SPOTVNOWPBTO


이미지 클릭 시 SPOTV NOW 홈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도움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