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lf/골프 장비 (Golf Equipment)

드라이버 커버 인형 구매 후기!

by TrentK 2020. 5. 2.
반응형

 


드라이버 커버 인형 구매 후기!

드라이버 커버 1

역시 골프를 치면서 느끼는 것은 참 돈이 많이 들어가는 스포츠라는 점입니다. 친구가 이번에 골프를 시작하게 되면서 골프채를 마련했는데요. 드라이버를 구했는데 드라이버 커버가 없어서 제가 드라이버 커버를 하나 선물을 해줬습니다. 


 

드라이버 커버 2

제가 선물을 한 드라이버 커버는 바로 라인프렌즈라는 브랜드의 드라이버 커버였습니다. 라인프렌즈 캐릭터들로 제작된 드라이버 헤드 커버 5종이 있었는데 그 중 제일 귀여웠던 샐리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토끼 캐릭터인 코니도 마음에 들기는 했는데 품절이였습니다. 


앙증맞은 외모지만 의외로 과격한 샐리! 토요일에 주문을 했는데 월요일 오후에 배송이 왔습니다. 배송 스피드 무엇..... 주말에 주문을 했는데 월요일에 바로 받을 수 있다니 놀라웠네요. 


드라이버 커버 3

------------------광고----------------

신세계 사이트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단순 드라이버 커버인데 가격도 살인적... 한번 개봉해보겠습니다. 


드라이버 커버 4

얼굴 큰 샐리가 힘겹게 박스 안에 들어가 있네요. 뭔가.. 빨리 내보내 달라는 애절한 눈빛을 저에게 쏘고 있는 것 같아요. 사진만 얼른 찍고 바깥 공기를 마시게 해줘야 겠네요. 


드라이버 커버 5드라이버 커버 6

요즘 카카오프렌즈 드라이버 커버를 많이들 사용하시던데 라인프렌즈 캐릭터도 역시 귀엽네요. 재질은 폴리에스터와 면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라인프렌즈 캐릭터 커버 역시 카카오프렌즈 만큼이나 판매가 잘 되고 있습니다. 


드라이버 커버 7

입술이 아주 매력적인 샐리입니다. 앙증맞게 핑크색 골프모자 또한 쓰고 있네요. 골프 치시는 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아요. 


드라이버 커버 8

드디어 좁고 좁은 박스 안에서 구출을 해주었습니다. 이렇게 보니 더욱더 잘샀다는 생각이 드네요. 한번 사놓으면 1~2년은 쓸 수 있을 것이고 재질 역시 좋아 만족스러웠습니다. 


------------------광고----------------


드라이버 커버 9드라이버 커버 10

드라이버 커버 11

저는 드라이버 커버에 대한 욕심히 하나도 없었는데 이렇게 자세히 살펴보니 정말 귀엽긴 하네요. 이래서 거금을 주고 드라이버 커버 인형을 구매하나 싶습니다. 골프를 좋아하는 20~30대 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은 디자인이네요. 


드라이버 커버 12

드라이버 커버 13

골프를 이제 입문한 친구에게 선물을 하니 친구도 너무  만족스러워 했네요. 그렇게 싼 가격을 주고 산 것은 아니지만 너무나도 만족해 하고 좋아해 해서 저 또한 기분이 up! up! 했습니다. 


드라이버 커버 14드라이버 커버 15

드라이버에도 넣어봤는데요. 어떤 인형은 들어가는 구멍이 너무 작아서 드라이버를 넣는데 힘들어 하는 것도 봤는데 다행히 쏙 잘 들어가더군요. 


드라이버 커버 16

제가 쓰는 라이언 드라이버 커버 인형과 함께 손을 잡고 사진 한 컷! 


퀄리티가 좋아서 만족스러웠던 드라이버 커버 인형이였습니다. 사실 생각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 드립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