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fa Online4/Info

피파4 20토츠 (TOTS) 출시!

by TrentK 2020. 6. 25.
반응형

 


피파 4 20 TOTS (토츠) 시즌 출시!

바로 오늘! 피파 4에서 20 토츠 (TOTS) 시즌이 출시 됐습니다. 20 토츠 시즌이란 19-20 시즌에 가장 눈에 띄는 활약을 보여준 7개 리그 각 23명씩, 총 161명의 선수로 구성된 클래스 입니다. 많은 피파 유저들이 기대하고 기대했단 20 TOTS 시즌이 나왔는데요. 과연 어떤 선수들이 있고 어떤 선수들이 좋게 나왔는지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TOTS, TOTY 팀컬러]

기존에 있는 19 토츠 시즌 가격 하락을 예방하기 위해 넥슨은 TOTS, TOTY 팀컬러를 만들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번에 나온 20 토츠시즌과 함께 팀컬러를 이용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또한 과거 토츠 시즌을 재료로 사용하여 20 토츠시즌을 획득할 수 있는 에이전트도 준비했다고 하네요. 저는 에이전트를 절대 하지 않지만 강심장인 분들은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 TOTS 시즌 명단]

프리미어리그

프리미어리그에서는 역시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리버풀 선수들이 다수 포진되어 있습니다. 반다이크, 살라, 마네, 아놀드, 헨더슨, 로버트슨 그리고 알리송이 있으며 맨시티 선수로는 더브라위너, 마레즈 그리고 아구에로가 있네요.  토트넘 소속으로는 유일하게 한국 선수인 손흥민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번 시즌 울버햄튼 돌풍의 중심인 아다마 트라오레와 히메네스 또한 뽑혔네요.


분데스리가

분데스리가의 왕, 뮌헨 소속 선수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반도프스키, 뮐러, 나브리, 쿠티뉴, 키미히 그리고 알폰소 데이비스 같은 선수들이 있으며 도르트문트에서도 많은 선수들이 뽑혔습니다. 잘츠부르크에서 이적해 온 홀란 역시 토츠 명단에 포함되어 있네요. 


라리가

라리가에서는 역시 바르셀로나와 레알마드리드 선수들이 눈에 띄네요. 리오넬 메시, 수아레즈, 그리즈만, 더용, 슈테겐이 당당하게 포함되었고 라모스, 벤제마, 카르바할, 크로스, 바란이 레알마드리드 소속으로는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페키르, 사울, 오블락 과 같은 이름 있는 선수들이 있습니다.


세리에

이탈리아 세리에 리그 명단 입니다. 엄청난 활약을 한 임모빌레, 일리치치, 루카쿠를 포함해 항상 토츠 시즌으로 나오는 호날두도 있습니다. 팀 동료 디발라와 콰드라도가 있으며 루이스 알베르토가 높은 스텟을 보유해 출시 되었습니다.


리그앙

황의조 선수가 뛰고 있는 리그인 프랑스 리그앙 입니다. 역시 파리 생제르망 선수들이 많이 보이네요. 네이마르, 음바페를 포함해서 디마리아, 베라티, 이드리사 게예, 마르키뉴스, 티아구 실바가 나왔습니다. 그 외에도 좋은 활약을 한 파예트, 벤 예데르, 오시맨, 슬라미니 등 좋은 선수들이 나왔네요.


에레디비지에

명문 아약스가 군림하고 있는 에레디비지에 입니다. 역시 아약스 소속으로 자예흐, 타디치, 블린트, 프로메스 같은 선수들이 나왔습니다. 첼시 스쿼드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자예흐 영입을 노려볼 만 할 것 같네요. 그리고 핫한 골키퍼, 오나나 역시 토츠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프리메이라리가

여기는 포루투칼 리그인 프리메이라리가에서 뛰고 있는 선수들 입니다. 따라서 많은 유저 분들이 조금 생소할 수가 있는데요. 일단 브라질 신성 비니시우스와 포루투칼 국대 출신의 피지가 눈에 띄네요. 그리고 바르셀로나에서 뛰었던 마티외도 있습니다. 


이렇게 프리미어리그, 분데스리가, 라리가. 리그앙, 세리에, 에레디비지에, 프리메이라리가 총 7개 리그에서 뛰어난 활약을 한 선수들을 선출하여 161명의 TOTS 시즌이 나왔습니다.


어떤 선수가 어떻게 나올지는 게임을 통해 만나보시죠!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