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Premier League

하파엘 레앙은 이번 여름에 이적할 수도 있다 / 루크먼 이적료 합의를 아직 보지못한 에버튼과 라이프치히

by TrentK 2019. 7. 23.
반응형

하파엘 레앙이 이번 여름이적시장 때 떠날 수도 있다고 한 릴 회장



릴 회장인 제라드 로페즈는 에버튼의 타겟, 하파엘 레앙이 이번 여름에 클럽을 떠날 수도 있다고 인정하였습니다. 


포루투칼 공격수인 하파엘 레앙은 리그앙에서 활약으로 많은 클럽들의 눈을 사로잡았으며 에버튼 또한 하파엘 레앙을 노리는 팀 중 하나입니다. 


La Voix Du Nord와 인터뷰에서 릴 회장 로페즈는 다른 특정 클럽들과 주급 경쟁에서 이길 수가 없다고 인정을 하였습니다. 


릴 회장 로페즈 曰


"저희는 중요한 오퍼들을 받았습니다. 선수와 함께 상황을 지켜봐야합니다. 큰 클럽들의 오퍼가 도착한 만큼, 만약 주급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면 저희는 더 이상 돈으로 경쟁은 할 수가 없습니다."


이번 여름 에버튼이 계속해서 레앙 영입을 위해 릴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고 La Voix Du Nord 는 보도하였습니다. 릴은 하파엘 레앙이 현재 40m 유로의 가치가 있다고 평가하였으며 이 높은 금액은 거래를 어렵게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에버튼이 요구하는 금액을 맞출 수만 있다면 영입이 이루어질 수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에버튼은 릴보다 튼튼한 자금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릴에서 받고 있는 주급보다 높은 주급을 제시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에버튼은 중앙 공격수 포지션 영입이 시급한 만큼 레앙을 데려올 수 있다면 에버튼에게 좋은 영입이 될 수 있습니다. 





에버튼, 여전히 라이프치히와 루크먼 이적료 협상 중



에버튼이 여름 이적시장 동안 스쿼드를 열심히 보강하려고 노력하는 반면, 또한 선수들을 판매할 필요가 있습니다. 


에버튼은 지난 여름부터 스쿼드에 선수들이 가득 찼습니다. 마셀 브랜드 단장은 이러한 상황에 대한 대처가 필요합니다. 


그 목록에 있는 선수는 조금 놀랍게도 아데몰라 루크먼입니다. 아데몰라 루크먼은 아주 높은 재능으로 평가받는 선수지만 구디슨파크에서 영향력을 보여준 것에 어려움을 겪었으며 마르코 실바 감독의 계획에 포함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라이프치히가 아데몰라 루크먼을 지난 시즌 전에 임대영입하여 성공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었습니다. 따라서 라이프치히는 지난 여름이적시장부터 해서 루크먼 영입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빌트의 보도에 따르면 현재 아직 협상이 진행 중이며 금액적인 부분에서 여전히 서로 멀리 떨어져 있다고 보도하였습니다. 에버튼은 루크먼의 이적료로 20m 유로 이상을 원하지만 라이프치히는 그러한 금액을 지불하길 원치 않습니다. 


사실 라이프치히 감독인 올리버 민트라프 CEO 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수를 사겠다고 발언하였으며 오버페이를 하지 않을 것을 강력히 제안하였습니다. 


키커 또한 빌트의 이러한 주장을 뒷받침하였습니다. 키커에 따르면 두 클럽은 여전히 합의를 보지 못하고 있지만 라이프치히는 최근 에버튼에게 계선된 오퍼를 제시하였다고 보도하였습니다. 하지만 그 금액 역시 에버튼이 원하는 금액을 맞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내용이 유용했으면 구독하기와 하트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