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Premier League

에버튼, 마테우스 누네스 영입 마무리 단계

by TrentK 2021. 6. 20.
반응형

에버튼이 새로운 감독을 찾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첫번째 영입을 마무리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바로 그의 이름은 마테우스 누네스입니다. 

 

새로운 감독을 찾고 있는 동안 에버튼 풋볼 디렉터인 마셀 브랜드는 새로운 선수를 발굴 중에 있으며 그 중 하나가 바로 스포르팅 리스본에서 뛰고 있는 미드필더 마테우스 누네스입니다.

 

브라질 국적의 누네스는 최근 영입 대상으로 부상했으며 누가 구디슨 파크의 감독이 될지에 대한 모든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에버튼이 열광하는 선수로 보입니다. Sportwitness에 따르면 이 계약은 매우 근접하였고 곧 완료될 것으로 거의 확실하다고 하였습니다.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누네스는 자신이 누구 아래에서 뛸 것인지 알지 못하는 약간 특이한 위치에 있지만 에버튼이 새로운 계약을 하는데 완전히 제한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직 새로운 감독을 부임하지 못했음에도 지속적으로 에버튼과 연결되는 다른 선수가 있습니다. 그 중 한명은 바로 AC밀란의 공격수 하파엘 레앙으로 밀란은 적절한 제안이 들어오면 팔 것으로 보입니다. 예전에도 레앙과 링크가 있었던 에버튼은 브랜드 단장이 집중하고 있는 또 다른 선수입니다.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이 갑자기 떠나면서 브랜드는 이적 전략으로 알랑과 하메스 로드리게스와 같은 나이가 조금 있지만 경험이 많은 선수 영입에 대해 주저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에버튼과 연결되는 또 다른 선수는 바로 토트넘의 수비수 맷 도허티입니다. 이 보도에 따르면 만약 누누 감독이 에버튼에 부임하게 된다면 도허티를 데려올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