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Premier League

파비안 델프는 이드리사 게예 대체자로 온 것 아니다 / 에버튼 19/20 홈킷 입은 웨인 루니

by TrentK 2019. 7. 23.
반응형

마르코 실바 : 델프는 게예 대체자로 온 것이 아냐



에버튼의 감독, 마르코 실바는 파비안 델프를 맨시티로부터 영입은 이드리사 게예 이탈을 대비해서 한 것이 아니라고 주장하였습니다. 


파비안 델프는 약 9m 파운드의 금액으로 3년 계약을 에버튼과 맺었습니다. 델프는 맨시티에서 왼쪽 풀백의 역할을 맡았지만 에버튼에서는 미드필더로 뛰기 위해 경쟁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면, 게예는 계속해서 파리생제르망과 연결이 되고 있습니다. 1월 이적시장에서 에버튼은 이미 파리생제르망이 게예를 영입하려는 시도를 차단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마르코 실바는 리버풀 에코에 29살의 이드리사 게예가 국가대표 경기를 치룬 후 클럽으로 돌아오는 것이 팀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강조를 하였습니다. 


마르코 실바 曰


"이드리사 게예는 여전히 우리 선수입니다. 물론 만약 게예를 저희가 잃게 된다면 저희는 그를 대체하기 위한 누군가를 영입해야합니다. 왜냐하면 이드리사 게예는 거의 모든 경기를 치룬 아주 중요한 선수이기 떄문입니다."


"만약 게예의 이적이 일어난다면 우리는 그를 대체할 필요가 있습니다. 파비안 델프를 영입했더라도 말이죠."


"저는 이드리사 게예와 이야기할 필요가 있고 저희에게 얼마나 중요한 선수인지 보여줄 필요가 있습니다."





19/20 홈킷을 입은 웨인 루니 가족



전 에버튼 선수인 웨인 루니는 새로운 에버튼 홈킷을 입은 후 사진을 올렸습니다. DC 유나이티드 선수인 웨인 루니는 잉글랜드로 돌아와 가족과 함께 꿀맛같은 휴가를 즐기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33살의 웨인 루니는 자신과 9살의 아들 카이, 그리고 3살 아들과 함께 나란히 19/20 홈킷을 입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루니는 인스타그램에 "집에 몇일 간 돌아와서 기쁘다. 새로운 홈킷을 선물 준 에버튼에게 감사하다" 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습니다. 


웨인 루니는 2017년에 에버튼에 복귀하여 한 시즌간 뛰었습니다.





내용이 유용했으면 구독하기와 하트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