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Premier League

프리미어리그 클럽들 훈련 재개 / 에버튼, 나폴리 알랑 영입 시도

by TrentK 2020. 5. 27.
반응형

 


프리미어리그 클럽들 훈련재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현재 프리미어리그는 중단됐습니다. 20개의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은 프리미어리그 재개가 가까워지자 훈련을 시작하는 것에 대한 투표를 하였고 만장일치로 훈련을 하겠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프리미어리그는 3월 9일에 중단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잉글랜드에서는 26만 5천명의 확정자가 나왔고 3만 7천명의 사망자가 나왔습니다. 그야말로 최악의 바이러스 입니다. 


하지만 지난 주,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이 훈련에 복귀를 하였고 소규모 그룹들이 서로 접촉하지 않도록 주의하였습니다. 프리미어리그의 성명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프리미어리그 공식 성명서>


프리미어리그의 클럽들은 오늘 만장일치로 내일 오후부터 소규모 그룹 훈련에 복귀하는 것에 동의를 하였습니다. 이것은 프리미어리그를 다시 재개할 수 있는 또 다른 단계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팀은 이제 훈련에 복귀할 수 있으며 훈련 시 불필요한 접촉을 최소화 하여야 합니다. 프리미어리그의 우선 순위는 모든 선수들과 스태프들의 건강입니다.


훈련장이 가장 안전한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엄격한 의료 환경이 마련되어 있으며 선수와 직원은 일주일에 2번,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를 할 것입니다.


클럽, 선수, 직원, PFA, LMA 및 정부와의 협의에 따라 훈련 복귀를 하는 것에 합의했습니다.


프리미어리그는 6월 중순에 리그 재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5월 16일, 독일 분데스리가가 시작되었고 스페인 라리가가 6월 11일에 재개 예정입니다. 


에버튼의 선수들과 스태프들은 5월 20일, 수요일에 핀치팜으로 복귀하였으며 시무스 콜먼과 안첼로티는 훈련장에서 얼마나 안전하다고 느꼈는지 이야기한 바가 있습니다. 


챔피언쉽 클럽들 역시 이번주 초에 후련을 시작하였지만 리그 재개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에버튼은 나폴리 알랑 영입을 위해 적어도 40M 유로 지불 필요

만약 에버튼이 나폴리 미드필더, 알랑을 영입하고 싶다면 적어도 40M 유로를 지불해야할 것입니다. 기자 Emanuele Cammaroto에 따르면 나폴리는 알랑을 팔 때 어떠한 할인도 해주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알랑은 최근 나폴리에서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었고 다른 클럽들과 강하게 링크가 나고 있습니다. 나폴리와 알랑의 관계는 작년에 파리생제르망 이적에 실패 후 점점 멀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 알랑은 떠날 것으로 보이며 최근에 새로 바뀐 감독, 젠나로 가투소 감독과 잘 맞지 않는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1월 이적시장에 많은 루머가 있었고 특히 에버튼이 그 중심에 있었습니다.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은 다시 한 번, 알랑과 재회를 하길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안첼로티와 알랑은 나폴리 시절에 합을 맞춘 적이 있으며 안첼로티 감독은 에버튼의 미드필더진을 향상시키기 위해 알랑이 최적의 선수라고 여기고 있습니다. 1월 이적시장에서 에버튼이 어떠한 움직임도 보이지 않으면서 루머로 끝이 났지만 계속해서 알랑은 구디슨파크와 링크가 떠돌고 있습니다. 


에버튼은 이번 여름이적시장에 양보다 질을 선택할 것으로 보이며 그 케이스로 알랑은 말이 되는 영입으로 생각이 됩니다. 40m 유로는 여전히 큰 금액이지만 마셀 브랜즈 단장은 기꺼이 그 금액을 지불할 수도 있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