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K의 일상/일상 & 맛집 (Daily Life & Food)

애월 맛집, 로맨틱새우에서 저녁 먹고 왔어요

by TrentK 2019. 11. 25.
반응형

 


애월 맛집, 로맨틱새우에서 저녁 만찬을 즐기다

안녕하세요. 둘쨋날에 곽지해수욕장에서 구경을 마친 후 애월 근처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곳! 로맨틱새우에서 새우를 즐기기로 하였습니다. 곽지해수욕장에서 바다와 노을을 보면서 힐링을 한 뒤에 맛있는 저녁은 필수겠죠? 


놀꺼 다 놀고 애월 맛집으로 통하는 로맨틱 새우에 도착을 하니 저녁 8시 쯤 됐네요. 좀 늦은 시간에 저녁을 먹게 되었어요. 로맨틱새우 건물 바로 옆에 큰 주차장이 있는데 아무데나 주차를 했습니다. 


깔끔한 블랙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네요. SNS에서도 아주 유명한 새우 요리집이라고 하네요. 

영업 시간은 아침 11:00 부터 22:00 까지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재료 소진 시 일찍 마감이 될 수도 있으니 21:00 이후 방문객들은 꼭 전화를 하고 가세요!


낮에 시원할 때는 여기 테라스에서 앉아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로맨틱 새우 내부 모습입니다. 저녁 늦은 시간이라서 그런지 손님이 별로 없었습니다. 그래서 사진찍기는 편했네요. 테이블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10팀 정도면 만석이 될 것 같네요.



실내 디자인은 참 깔끔했습니다. 아기들이 앉을 수 있는 아이용 의자도 구비가 되어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들이 많아 가족 단위로도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여기서 밥먹고 곽지해수욕장에서 바다보면서 산책하는 코스~! 크.... 좋지 않나요? 


자리를 잡고 앉으니 직원분이 물이랑 앞접시를 준비해주십니다. 


세트메뉴가 있고 단품메뉴들이 있는데 저는 차를 운전해야하기 때문에 맥주가 포함되어 있는 세트메뉴는 선택하지 않고 그냥 단품메뉴로 선택했습니다. 뭘먹어야할 지 몰라 그냥 메뉴판에 있는 인기메뉴 두개를 선택해서 먹기로 했습니다. 


주문메뉴

코코넛 쉬림프 + 로맨틱 BBQ 쉬림프


가격도 별로 부담되지 않고 여러 종류의 수입 맥주들도 같이 즐길 수 있다니 새우와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네요.


메뉴를 선택하시면 여기는 선불로 받기 때문에 사진에 보이는 계산대에 가셔서 계산을 먼저 하시면 됩니다. 셀프바에 접시나 컵, 티슈, 물티슈 등 여분이 있으니 모지라면 직접 가져다 쓰시면 되곘습니다. 


SNS에서 유명한 애월 맛집인 만큼 SNS 업로드 이벤트도 하는데요. 인스타에 후기를 남기면 초콜렛 또는 생맥주 1잔을 주신다고 합니다.


먼저 나온 코코넛 쉬림프. 새우와 감자튀김이 함께 나오는 메뉴인데요. 소스는 칠리소스와 케첩이 나오기 때문에 기호에 따라 겉들여 먹으면 됩니다. 맥주 안주로 딱인 음식 아닌가요? 맥주 한잔 같이 해줘야하는데... 차를 끌고 온 것이 너무나도 아쉽네요. 


새우가 크고 통통해서 너무 맛있었고 바삭한 식감이 좋았네요. 아이들도 정말 좋아할 만한 메뉴이고 어른들도 저녁에 맥주 한잔 하면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메뉴라고 생각이 되네요. 솔직히 이 메뉴는 사람들에게 실패할 수 없는 메뉴죠. 


이어서 나온 로맨틱 BBQ 쉬림프입니다. 오므라이스처럼 보이는 이 음식은 달걀 오므라이스에 생크림 BBQ를 얹인 것으로 새우나 베이컨, 야채 등이 들어가 더욱더 풍부한 식감을 자랑하는 메뉴 입니다. 소스가 정말 맛있어서 계속해서 숟가락을 유혹하더군요. 


공복인 상태에서 오면 조금 모지랄 수도 있겠다고 생각이 들지만 낮이나 밤에 맥주 한 잔 하면서 안주거리로 즐기면 참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드는 음식이였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곽지해수욕장 근처에 있기 때문에 가족이나 친구, 연인끼리 여행을 오셔서 새우요리를 먹을 수 있는 음식점을 찾는다면 이 글을 참고하여 애월 맛집, 로맨틱 새우에 방문해보세요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