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Premier League

아스톤빌라 맨시티 중계 및 프리뷰

by TrentK 2020. 1. 12.
반응형

 


아스톤빌라 맨시티 중계 및 프리뷰!

아스톤빌라 맨시티 1

일시 : 2020년 1월 13일 월요일 01시 30분

장소 : 빌라 파크


아스톤빌라 맨시티 2

맨시티는 이번 시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스톤빌라를 상대로 다시 한번 리그 탑2로 올라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펩 과르디올라의 맨시티는 현재 리그 3위에 위치해 있으며 선두 리버풀과의 격차가 승점 14점이나 납니다. 반면 아스톤빌라는 리그 17위를 달리고 있으며 강등권에 있는 본머스와 승점이 1점 밖에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매치프리뷰

아스톤빌라 맨시티 3

아스톤빌라는 여름 이적시장에 많은 투자를 통해 스쿼드를 강화 시켰습니다. 하지만 사실상 투자를 한 것에 비해 얻은 것이 많이 없으며 아스톤빌라는 지금까지 어려운 2019/20 시즌을 보내고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21경기 중에서 아스톤빌라는 6번의 승리 밖에 차지 못했고 3번의 무승부, 그리고 나머지 12 경기는 모두 패배하였습니다. 현재 승점 21점 밖에 기록하지 못하고 있는 아스톤빌라는 당연히 17위에 앉아 있어야 마땅할 성적입니다. 


아스톤빌라 맨시티 4

19위 왓포드와 승점 2점 밖에 차이 나지 않는 아스톤빌라 입니다. 이것의 의미는, 만약 아스톤빌라가 추후 경기에서 실망스러운 경기력을 보여준다면 금방 강등권으로 내려갈 것이라는 해석이 됩니다. 


잭 그릴리시가 그래도 이번 시즌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팀 동료가 도움을 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골을 넣어라고 영입했던 웨슬리는 무릎부상으로 인해 이제 잔여경기 출전이 불가한 상태 입니다. 



새해에 아스톤빌라는 아주 큰 승점 3점을 얻어내긴 했습니다. 아스톤빌라는 웨슬리와 그릴리시 골에 힘입어 번리를 상대로 2-1 승리를 따낼 수 있었습니다.


아스톤빌라 맨시티 5

아스톤빌라는 번리 전 승리 이후로 2경기를 더 치뤘는데 풀럼을 상대로 2-1 패배 하면서 FA컵에서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리그컵 준결승까지 올라간 아스톤빌라는 레스터시티를 상대로 1차전 1-1 무승부를 거뒀습니다. 


레스터시티와 2차전 까지 18일이 남은 아스톤빌라는 그 기간 동안 프리미어리그 3경기를 치루게 될 것입니다. 아스톤빌라는 이 중요한 기간동안 맨시티, 브라이튼 그리고 왓포드를 만나게 됩니다. 


아스톤빌라 맨시티 6

아스톤빌라는 최근 맨시티를 상대로는 전적이 좋지 않습니다. 최근 11번의 리그 경기를 만나서 9경기를 패배했고 단 1승 밖에 거두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스톤빌라는 또한 최근 중상위권들 팀을 만나 최근 10경기 승점 단 1점만 거두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 무승부는 맨유를 상대로 따낸 무승부 입니다.


아스톤빌라 맨시티 7

이제 리버풀과의 격차가 14점이나 나는 맨시티는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따내기에는 아주 어렵다는 것이 사실입니다. 2위 레스터시티와 3위 맨시티의 격차는 승점 단 1점이며 이 순위는 언제든지 뒤바뀔 수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펩 과르디올라의 맨시티가 벌써 리그에서 5패를 했다는 것은 문제점이 있다는 것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4위 첼시와는 승점 8점이나 차이가 나고 맨시티는 리버풀을 잡지는 못하겠지만 바로 뒤에서 시즌을 끝낼 수 있다고 여전히 믿고 있습니다. 


아스톤빌라 맨시티 8

맨시티는 또한 최근 아스톤빌라를 10번 만나 8경기를 클린시트로 끝냈습니다. 맨시티는 울버햄튼에게 3-2로 충격적인 패배를 12월 27일에 했지만 셰필드와 에버튼을 리그에서 잡았고 FA컵에서 포트베일을 상대로 4-1 승리를 따냈습니다. 또한, 리그컵 준결승전에서 맨유를 만나 올드 트래포드에서 3-1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맨시티의 일정은 아스톤빌라 전을 마치면 홈에서 크리스탈팰리스를 1월 18일에 상대하게 되며 3일 후에 셰필드 원정을 떠나게 됩니다. 그리고 홈에서 풀럼과 맨유를 상대로 FA컵과 EFL 컵을 치룰 것입니다. 


아스톤빌라 맨시티 9

2월 부터는 챔피언스리그 16강전 또한 열릴 예정이며 펩 과르디올라 감독의 맨시티는 2월 26일에 레알마드리드로 원정을 떠나게 됩니다. 


맨시티가 이번 시즌에 다른 시즌 때 보다 승점을 많이 잃어버렸어도 대회에서 순항인 만큼 성공적인 시즌을 또 보낼 수가 있습니다. 과르디올라의 맨시티는 아직 1월 시작에서 활동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 않고 있으며 아이메릭 라포르테가 무릎 부상에서 돌아와 빠른 진전을 보여주는 만큼 새로운 센터백 영입 루머가 쏙 들어가버렸습니다. 



팀 뉴스

아스톤빌라 맨시티 10

아스톤 빌라의 조나단 코지아는 질병으로 인해 이번 맨시티 전에 출전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 됩니다. 웨슬리는 무릎 부상으로 시즌 아웃을 당했으며 엘-가지가 5-4-1 포메이션의 최전방 스트라이커로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톰 히턴과 제드 스티어가 부상으로 인해 오르얀 닐란드가 수문장 자리를 지킬 것으로 보입니다. 존 맥긴, 케이난 데이비스 또한 출전이 불가하지만 맷 타겟이 부상에서 복귀해 출전 가능합니다. 첼시에서 아스톤빌라로 임대 합류한 드링크워터 또한 교체로 출전할 수 있습니다.


아스톤빌라 맨시티 11

맨시티는 르로이 사네와 라포르테가 여전히 선발 출전하기에는 무리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 두 선수 모두 2월에는 복귀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다른 선수들은 새로운 부상 소식이 없으며 에데르송 또한 복귀를 하여 브라보 대신 골키퍼 장갑을 끼게 될 것입니다. 


아스톤빌라 맨시티 12

세르히오 아구에로가 맨유와의 맨더비 전에 휴식을 취했으며 이번 아스톤빌라 경기에서 선발 출전 대기 중입니다. 라힘 스털링과 베르나르도 실바 또한 양쪽 윙어 자리에 배치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예상 선발 라인업

아스톤빌라 맨시티 13

아스톤빌라 예상 선발 라인업

닐란드 / 길버트 / 콘사 / 밍스/ 하우스 / 타겟 / 트레제게 / 나캄바 / 루이즈 / 그릴리시 / 엘 가지


맨시티 예상 선발 라인업

에데르송 / 워커 / 오타멘디 / 페르난지뉴 / 멘디 / 로드리 / 데브라이너 / 귄도간 / 스털링 / 아구에로 / 베르나르도


아스톤빌라 맨시티 중계

http://bit.ly/SPOTVNOWPBTO

아스톤빌라 맨시티 14

SPOTV에서 방송되는 컨텐츠는 SPOTV NOW에서도 무료 채널로 시청 가능합니다.

이미지 클릭 시 SPOTV NOW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