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K의 일상/일상 & 맛집 (Daily Life & Food)

부산 센텀시티 맛집, 로코스에서 비비큐 즐기다

by TrentK 2019. 9. 4.
반응형

부산 센텀시티 맛집, 로코스 비비큐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주말을 맞아 부산 센텀시티에 있는 신세계 백화점 구경을 다녀왔습니다. 

역시 백화점에 오니 뭐든지 구매 의욕이 활활.. 하지만 잘 참아냈습니다.. 


신세계 백화점 안에 많은 맛집들이 있는데요. 저녁 5시 쯤되니 슬슬 배가 고파지기 시작합니다. 백화점에서 나가서 먹기도 귀찮고 해서 백화점 안에서 먹을 만한 것을 찾았습니다. 


신세계 센텀시티몰 4층을 돌다가 딱 눈에 사로잡은 간판! 바로 부산 센텀시티 맛집! 로코스 비비큐입니다. 



아직 저녁 시간 대가 아니라서 테이블이 널널 하네요. 아까 분명히 소떡소떡을 하나 먹었는데 저는 배가 고파서... 조금 이른 시간이지만 들어갔습니다. 



가게 앞에 있는 고기 모형들.. 이게 저를 지나치지 못하도록 딱 잡았습니다. 이거보고 바로 마음이 뺏겨버려서 들어갔네요. 


어쩜 이렇게 진짜같이 만들어놨지... 



로코스 비비큐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들입니다. 미국식 비비큐 스타일 메뉴들이죠. 빵과 감자튀김, 그리고 비비큐 고기들..  일단 앉으러 들어가봅니다. 



가게 내부 모습, 테이블이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어림잡아 9~10개 테이블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여기는 저녁되면 줄선다고 하니 조금 일찍 오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주말에는! 



앉으니 직원 분께서 물이랑 앞접시를 가져다 줍니다. 후기를 보니 세트메뉴를 시키면 빵이 너무 많고 고기가 부족하다고 해서 저희는 단품 위주로 골랐습니다. 



여기가 단품메뉴들



위에 보이는 음식 사진 두개가 세트 메뉴인데 딱 봐도 빵이 많긴 합니다. 저는 빵을 그닥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세트 메뉴는 패스~



사이드 메뉴와 음료, 샐러드 등이 있네요. 


저희가 고른 메뉴는 단품메뉴 3번의 삼겹과 7번 백립 하프를 시켰고 음료로는 콜라를 시켰습니다. 



주문하자 마자 나오는 콜라, 콜라는 참고로 리필이 가능해서 커플들끼리 마시려면 그냥 한잔만 시켜서 리필 해먹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그만큼 음료 값이 비싸요 ㅠㅠ



한 십여분 쯤 기다리니 나온 삼겹! 

와..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직원분께서 짤라준다는데 사진찍어라고 시간을 주시네요 ㅎㅎ 



여윽시 센스쟁이 직원분! 삼겹 옆에 밥은 갈릭 라이스! 너무 맛있었습니다 ㅠ



사진을 다 찍고나면 이렇게 삼겹을 먹기 좋게 짤라주십니다. 아직 메뉴 하나가 안나왔지만 젓가락 질 시작! 


너무 배고팠기 때문에 허겁지겁..



소스는 이렇게 스윗 바베큐 소스와 스윗 칠리 바베큐 소스가 있는데 기호에 맞게 앞접시에 뿌려 드시면 됩니다. 전 칠리를 좋아하기 때문에 스윗 칠리 바베큐 소스로~



삼겹을 먹다보니 나온 백립! 예전에 아웃백에서 한번 먹어보고 정말 오랜만에 먹는 백립 이였습니다. 


백립 밑에는 감자튀김이 있습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직원 분이 주신 사진 타임~



사진을 다 찍으니 직원분께서 백립을 잘라 주십니다. 어우 맛있겠다 ㅠㅠ


지금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지난 번에 아웃백에서 먹었던 백립보다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엄청 부드럽고 고기도 두툼하니~ 



손으로 먹어라고 이렇게 엄지와 검지에 끼울 수 있는 비닐 장갑을 주는데요. 저는 이게 아쉬웠습니다. 


엄지와 검지에만 끼우니 불편하더군요. 먹다가 백립도 미끄러지고.. 개인적으로 그냥 한 손 다 넣을 수 있는 비닐장갑을 주시면 대단히 감사했을텐데.. 아쉽..


결국 이렇게 먹다가 중지가 더러워졌다는...



고기 정말 두툼하니~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한입에 쏙~ ㅎㅎ

먹다보니 테이블은 다~ 차고 줄까지 서고 계시더군요.. 역시 일찍와야대.. 



고기는 이렇게 깨끗하게 클리어!!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고 다음에도 올 의향 있습니다~ 






내용이 유용했으면 구독하기와 하트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