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K의 일상/일상 & 맛집 (Daily Life & Food)

부산송정카페, 수영장이 달린 카페 포트1902 다녀오다!

by TrentK 2019. 8. 26.
반응형


부산송정카페, 포트1902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주말에 여자친구랑 어디를 갈까 생각을 하다가 송정 바닷가도 구경할 겸 송정해수욕장으로 향했습니다. 


가서 해수욕은 안할꺼니... 송정에 유명한 카페가 있나 찾아봤습니다. 저는 라섹을 한지 얼마 안되서 제 눈을 보호해야했거든요.. 선글라스 필수템!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많은 카페들이 나오던데 카페에 수영장이 있는 카페가 있다고?!?!?!

머지.. 카페에 수영장이면 사람들이 비키니를 입고, 상의 탈의를 하고 커피를 마시는건가? 


궁금궁금.. 따라서 저희는 수영장이 있는 송정카페! 포트1902를 다녀왔습니다. 

좁은 골목을 따라 가야되는데 차들이 많아서 조금 복잡복잡했습니다. 



도착한 포트1902 ! 주차는 건물 뒷편에 주차할 곳이 있긴 있었는데 자리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나와서 그냥 다들 길주차 해놨길래 저희도 길주차하고 왔습니다. 차 두대가 왔다갔다 할 수 있는 도로가 길주차 덕분에 한대만 지나갈 수 있는 길이 되어 있다는..

 

저희는 아침도 안먹고 왔던거라 너무나도 배가 고팠습니다. 얼마나 꼬르륵 거리는지~ 

뭐를 먹어볼까~ ㅎ



부산송정카페, 포트 1902로 입성~ 들어오자마자 이렇게 생긴 수영장이 저를 반겨줍니다. 

하지만 아무도 없네요...?


뒤늦게 집에서 찾아본 사실인데 낮보다 저녁에 여기 분위기가 좋더군요. 

조명도 엄청 화려하고.. 낮에는 먼가 조~용한 느낌이였습니다. 


뭐야.. 비키니 누나들 없는거야? 실망..



저 들어왔을 때는 정말 아무도 없었습니다 ㅎㅎ 이렇게 수영장 옆에 소파도 있구요. 



수영장은 현재 청소중이네요. 저걸로 이 큰 수영장이 깨끗하게 청소가 될 지는 의문이지만 뭐.. 하여튼..


물이 그렇게 더러워보이지는 않았어요 



수영장 옆에 이렇게 단체로 앉아서 놀기 좋은 곳두 있습니다. 



아니.. 아무도 없는 줄 알았더니 여기 커플 두분이 누워 계셨군요.. ㅎㅎ 

날이 조금만 더 선선했다면 밖에서 먹었어도 좋았을 것 같네요



오픈 시간은 10시부터 오픈해서 22:30에 문을 닫네요. 마지막 주문은 22:00! 밤 조명이 좋다고 너무 늦게 가시면 안됩니다! ㅎㅎ 



밖에서 실컷 구경을 하고 안에 입장!



너무나도 배가고픈 상태였기 때문에 배를 채울 수 있는 뭔가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직원 분 께서 제일 위에 있는 갈릭 항정 찹스테이크를 추천해주더군요.


많은 메뉴들이 sold out 이라 뭔가 선택권이 별로 없었습니다. 아쉽.. 

갈릭 항정 찹스테이크가 15,000원 이였는데 아메리카노 포함된 세트로 주문하면 18,000원에 살 수 있습니다. 



보니 기장에 있는 카페들이랑 가격이 비슷비슷하게 비싸네요.. 요즘 송정 카페 손님들이 많이 줄었죠. 기장카페로 다들 가버려서..


가격을 좀 낮추면........그래도 안되려나? ㅎㅎ

그래도 저는 여기가 사람이 덜 있고 안복잡해서 좋았네요..


복잡복잡한 것은 질색!



위에 파는 티라미수가 유명하다고 하던데 저희는 갈릭 항정 찹스테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리고 아이스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PORT 1902 는 뭔가 클럽 느낌을 많이 낸 것 같다고 느껴졌어요 ㅎㅎ 음악도 잔잔한 음악이 아닌 아주 신나는 음악을 틀어주더군요.



여기는 2층 ㅎㅎ 저기 달린 조명 보이시나요? 

저녁에는 얼마나 화려할런지.. 다음에는 저녁에 한번 와봐야겠네요 ㅎㅎ



위에 사진까지가 2층이고 3층으로 올라가봅니다. 



올라가니 있는 사진 SPOT! 저도 앉아서 거울 앞에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뒤에 있던 여성분이 남자가 저기 앉아서 찍으니 이상한지 쳐다보시던데.. 흐흐... ;;;;;



3층은 2층보다 사람이 많았습니다. 저희가 딱히 앉을 만한 곳이 없더군요. 3층이 오션 뷰가 잘보여서 인기가 많나봐요 ㅠ



3층에서 한 층 더올라가니 또 한 층 위로 올라가라네요.. 와.. 이정도면 엘리베이터 있어야하는거 아니냐... 5층까지 올라가는데?!?!? 



꼭대기까지 올라오면 야외 에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렇게 누워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도 있구요. 



오션뷰를 보면서 즐길 수 있는 명당은 한 가족이 차지했네요. 누워서 오순도순 이야기하고 커피 마시면서 이야기하고 계시길래 방해는 안했습니다 ㅠ



바로 옆에 있는 카페! 저기도 보니까 수영장이 있드라구요. 뭐 송정카페는 한 때 수영장 달린 카페가 유행이였나보죠..? 


근데 저기 카페 의자가 여기 보다 더 좋아보인다.... 내가 좋아하는 푹신푹신한 의자 ㅎㅎ



옥상에서 바라볼 수 있는 바다! 가슴이 뻥 뚤리는 느낌이죠??



옥상에서 바라본 1층 수영장 ㅎㅎ 한때 유행이였는데 이제 찍었냐고 친구가 뭐라고 하더군요.. 

많이 늦었구나...


이렇게 이리저리 둘러보니 음식이 준비됐습니다. 



쨔잔~ 너무나도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소시지와 항정, 그리고 파인애플과 방울토마토 등이 어우러진 맛난 찹스테이크!


그리고 같이 나온 아이스라떼와 아메리카노! 

저는 라떼를 마셨는데 뭔가 스타벅스에서 파는 아이스라떼 맛이랑 비슷하다고 느꼈네요 




항정살 맛이 일품입니다. 씹히는 식감이 워우! 따뜻할 때 나오면 빨리 드셔요 ㅎㅎ 식으면 맛없어요 ㅠㅠ

커피도 아주 맛잇었도 음식들은 제 기준에서 아주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포트 1902에서 나와 바다를 배경으로도 한 컷 찍고 다음 일정으로 가봅니다 ㅎㅎ 


다음 편도 기대해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하기 버튼 클릭 부탁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