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K의 일상/일상 & 맛집 (Daily Life & Food)

광안리 맛집/광안리 횟집 - 하늘횟집

by TrentK 2020. 9. 28.
반응형

 


[광안리 맛집 / 광안리 횟집] - 하늘횟집

광안리 맛집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돈을 직접 주고 사먹은 광안리에 있는 뷰가 좋은 맛집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광안리에는 정말 많은 횟집이 있는데요. 그만큼 너무 많기 때문에 어디를 들어가야 잘 먹을 수 있는지 알아내기가 정말 힘듭니다. 저는 오늘 지인에게 추천 받은 횟집이 있어 그쪽으로 향했는데요. 그곳이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광안리 횟집인 하늘횟집입니다. 


광안리 맛집 2

광안리 수변공원 근처에 생기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상 횟집입니다. 듣기로는 뷰가 정말 좋다고 들었기 때문에 오션뷰를 보면서 회를 즐기기 위해 갔습니다. 회를 먹기에는 조금 이른 시간이긴 하였지만 그래도 영업 시간에 들어갔으니 뭐.. 문제 없겠죠. 


광안리 맛집 3광안리 맛집 4

광안리 맛집 5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느낌이 납니다. 인테리어가 깔끔했고 테이블과 테이블 사이 간격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단체로 와서 회를 즐기기에도 문제가 없을 것 같네요. 역시 광안리 오션뷰 맛집인 만큼 저는 창가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광안리 맛집 6

쨔쟌~ 빌딩 6층에 위치한 만큼 바다뷰를 높은 곳에서 감상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 날 날씨가 맑은 날은 아니였기 때문에 사진으로 오션뷰를 담기에는 막 이쁘지 않지만 바다를 바라보면서 식사하는 것은 또 다른 느낌이였습니다. 연인끼리 오면 좋은 분위기를 내면서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광안리 맛집 7

아래에는 바로 수변공원이 보이며 바다 위에는 이렇게 광안대교가 보입니다. 밤에 광안대교가 참 이쁘기 때문에 해가 진 후 오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저는 너무 일찍 오는 바람에 또 그것까지는 즐기지를 못했습니다.


광안리 맛집 9광안리 맛집 8

하늘횟집의 메뉴입니다. 메인 메뉴는 아주 간단하게 2개가 있습니다. 실속 모듬회 한상과 특선 모듬회 한상! 

저는 메뉴판의 추천 메뉴인 특선 모듬회 한상을 시켰습니다. 


<주문 메뉴>

특선 모듬회 한상 2人

광안리 맛집 10

SNS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광안리 맛집으로 우뚝 서기 위해서는 SNS 광고가 필수죠. 네이버 블로그에 방문 후기를 포스팅 하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준다고 하네요. 저는 티스토리인데 뭐 안주시려나요...? 

광안리 맛집 11

오션뷰가 저를 너무 들뜨게 만들어서 여기 음식도 완전 기대가 되었습니다. 일단 기본 찬부터 세팅을 해주십니다. 


광안리 맛집 12광안리 맛집 13

작은 찻잔을 갔다주시길래 뭔가 했더니 계란찜이더군요. 일반 음식점 계란찜과는 또 다르게 생겼습니다. 하지만 맛은 일반 계란찜과 다른 것을 못느꼈습니다.


광안리 맛집 14광안리 맛집 15

회를 싸서 먹을 수 있는 쌈과 전도 세팅이 됩니다. 전도 방금 해서 주셨기에 바삭바삭 맛있었네요.


광안리 맛집 16

자~ 이것이 본코스! 각종 곁들이라고 메뉴판에 적혀있던 것이 이거네요! 전복과 새우, 해삼과 낙지탕탕까지! 거기다 잡채까지 나옵니다. 회를 먹기 전에 이걸로 바다향을 먼저 맡아봅니다. 제가 낙지탕탕을 정말 좋아하는데 꿈틀꿈틀 거리는 것이 먹어달라는 것 같더군요.


보시다싶이 낙지가 아주 싱싱합니다.


광안리 맛집 17

몸에 정말 좋은 전복, 아주 잘 구워졌습니다. 전복은 암 예방, 심장, 간 건강에도 좋으며 면역력을 높여주는 아주 몸에 좋은 건강식입니다. 


광안리 맛집 18

탱글탱글한 것이 한 입에 쏙 넣어 먹기 딱 좋습니다! 쫄깃쫄깃한 식감이 참 좋습니다. 


광안리 맛집 19

앞에 있는 음식에 집중을 하다보니 회를 잊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꽃으로 이쁘게 데코까지 신경써서 나오네요. 

광안리 맛집 20광안리 맛집 21

개인적으로 회를 너무 좋아하는데 회가 신선해서 그런지 씹을수록 회의 단 맛이 올라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광안리 맛집 22

뷰에 취하고 회에 취하고 한 잔 하면서 또 취하는 광안리 맛집, 하늘횟집입니다.


광안리 맛집 23

이렇게 향 좋은 깻잎에 고추 올려서 회랑 먹는 것도 좋죠


광안리 맛집 24광안리 맛집 25

저는 회가 끝인 줄 알았는데 아직 끝이 아니였습니다. 특선 모듬회를 시키면 술도 끝장을 볼 수 있겠네요. 좋은 안주가 너무나도 많습니다. 


전복 구이에 이어서 전복 내장죽입니다. 고소하면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원래 얼큰한 매운탕까지 먹어야 하는데 너무 배가 불렀기 때문에 매운탕은 사장님에게 도저히 못먹겠다고.. 하고 나왔네요. 


특선 모듬회가 가격은 조금 비싸다고 느낄 수 있지만 그 가격값을 하는 다양한 메뉴들을 즐길 수가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했고 다음에 광안리에서 회를 먹게 되면 또 가고 싶네요. 광안리 맛집 인정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광안리 맛집, 하늘횟집>

주소

부산시 수영구 민락 수변로 125 골든뷰 6층 하늘횟집


영업시간

평일 16:00 - 02:00

주말 12:00 - 02:00 (금요일 포함)

라스트 오더 24:30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