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about Pet/Cats

페르시안 고양이 가격 성격 사진

by TrentK 2020. 11. 23.
반응형


페르시안 고양이에 대해 알아보자

오늘은 품위가 있는 외모에 차분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고양이의 귀부인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페르시안 고양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인기를 받고 있는 고양이 종류 중 하나로 편안하고 느긋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얌전하면서 모든 헌신과 사랑을 돌려받을 고양이를 원한다면 페르시안 고양이가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주인을 잘 따르며 목소리는 작고 사랑스럽습니다.


페르시안 고양이 크기

페르시안 고양이의 크기는 중간 크기로 체중 범위는 보통 3~6kg 정도 됩니다.

 


페르시안 고양이 성격

이 고양이는 우아하면서 온순하며 조용한 품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조용한 만큼 활동량이 많이 없는 고양이이기 때문에 쉽게 비만이 올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비만이 되지 않도록 관리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페르시안 고양이는 주인을 잘 따르며 가족 구성원과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이 되는 소수의 손님들에게 관심을 기울입니다.

 

시끄러운 환경은 페르시안 고양이의 스타일이 아닙니다. 거의 변하지 않는 고요한 집을 선호하는 고양이이며 다른 고양이와 같이 커튼을 올라타거나 부엌 위로 점프를 하거나 냉장고 꼭대기로 올라가는 행동은 하지 않습니다. 페르시안 고양이는 바닥이나 접근하기 쉬운 가구를 자신의 영역으로 하는 것에 기쁨을 느낍니다. 만약 당신이 회사에 있거나 집에서 아주 바쁠 때 페르시안 고양이는 본인에게 관심을 줄 때까지 의자나 소파 또는 침대에서 누워있는 것에 만족을 하며 결코 관심을 요구하지는 않습니다.

 


페르시안 고양이 건강

혈통이 있는 고양이와 혼합 품종 고양이 모두 유전적일 수 있는 다양한 건강 문제의 발생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페르시안 고양이는 아름답고 사랑스럽지만 얼굴 구조와 가장 일반적으로 관련된 여러 가지 잠재적 건강 문제에 취약합니다.


 

콧구멍 수축으로 인한 호흡 곤란

치아 부정 교합

빨간 눈

다낭성 신장 질환

백선증, 진균증

가려움, 발적 및 탈모를 유발하는 피부 질환

 


페르시안 고양이 관리

페르시안 고양이를 돌보는 것에 대해 이해해야할 가장 중요한 것은 털 관리입니다. 길고 아름다운 털 유지를 위해 매일 부드럽게 빗질을 해야하며 정기적인 목욕 또한 필요합니다.

 

눈 밑 얼룩이 생기지 않도록 눈을 깨끗이 닦아주고 치주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칫솔질을 해줘야 합니다. 페르시안 고양이는 실내 전용 고양이로 키우는 것이 좋습니다. 이 고양이는 밖에서 다른 고양이, 강아지를 대면했을 때 기타 위험에 대해 제대로 대처하지 못합니다.

 


페르시안 고양이 가격

보통 페르시안 고양이의 분양가는 30~80만원에 형성이 되지만 혈통에 따라서 200만원 선까지 올라갈 수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페르시안 고양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