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Premier League

알더베이럴트를 이용하여 자니올로 영입 원하는 토트넘 / 가레스 베일, 토트넘 리턴하나?

by TrentK 2019. 7. 16.
반응형

토트넘, 알더베이럴트 + 현금 이용하여 자니올로 영입하나?



Alfredo Pedulla에 따르면 니콜로 자니올로는 토트넘에게 화이트 하트 레인으로 이적하는 것에 열려있다고 말하였다고 보도하였습니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자니올로를 토트넘으로 데려오기를 열망하고 있으며 20살의 미드필더 가 큰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 여기고 있습니다. 


자니올로는 로마에서 인상적인 시즌을 보내였고 토비 알더베이럴트를 이용하여 스왑딜을 진행할 수 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토트넘은 벨기에 수비수, 토비 알더베이럴트와 24m 파운드를 지불하여 자니올로를 데려오길 희망한다고 하였습니다. 자니올로 또한 로마를 떠나 토트넘으로 이적에 열려있는 상태 입니다. 


Goa에 따르면 자니올로는 로마와 새로운 계약에 펜을 들 것이라고 보도하였지만 아직 실제로 서명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토트넘이 알더베이럴트와 현금 24m 파운드를 사용하여 자니올로를 토트넘으로 데려오는 것이 정말 좋은 계약일 지는 미지수입니다. 


자니올로가 아주 어리고 월드클래스 선수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지만 알더베이럴트를 내치는 것은 토트넘에게 타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알더베이럴트는 여전히 토트넘의 주전 수비수이며 비록 릴리즈 조항이 매우 낮더라도 여전히 다가오는 시즌에는 포체티노와 함께할 수 있는 희망이 있습니다. 하지만 토트넘이 만약 알더베이럴트 없이 영입을 하려고 하면 40m 파운드 이상의 금액을 사용해야하는데 알더베이럴트를 이용해 더 싼 가격으로 데려올 수 있다는 것은 포체티노가 고려해볼만한 사항입니다. 





가레스 베일 리턴에 관심을 보이는 토트넘



토트넘 훗스퍼는 보도에 따르면 가레스 베일을 클럽으로 데려오는 것에 여전히 관심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가레스 베일은 다수의 보도에도 나왔듯이 레알마드리드에서의 미래는 이제 불투명합니다. 다시 클럽으로 돌아온 지네딘 지단 감독은 베일을 사용하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레알마드리드는 빨리 가레스 베일을 내보내길 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실은 여름 시작 전부터 명백하였으며 토트넘은 즉시 가레스 베일과 링크가 되었습니다. 가레스 베일을 영입 위한 협상은 아직까지 조용합니다. 


마르카에 따르면 토트넘이 이제 베일의 영입에 열려있지만 자신들의 조건에 맞출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토트넘은 베일을 영입하기 위해 50m~60m 유로를 지불할 것이지만 토트넘은 주급에 제한이 있을 것이며 현재 주급을 삭감해야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현재 베일은 주급 29만 5천 파운드를 받고 있지만 토트넘은 그 주급의 반인 14만 7천5백만 파운드의 주급을 지불할 예정이라고 마르카는 밝혔습니다. 


레알마드리드는 이제 30이 되는 베일을 빨리 내쳐야 하며 만약 그러지 못한다면 베일은 레알마드리드에서 주급도둑이 될 것입니다. 





내용이 유용했으면 구독하기와 하트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