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Premier League

세바요스는 에버튼에 완벽한 선수 / 베인스 재계약에 자신하는 에버튼

by TrentK 2019. 6. 19.
반응형

http://bit.ly/2PXgeJZ



다니 세바요스는 에버튼에 완벽한 선수




에버튼 팬들은 다음 시즌에 에버튼이 반등하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탑 6 라는 목표 달성을 원하고 있습니다. 


탑 6 를 목표로 하기 위해서는 마르코 실바가 이번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더 개선된 옵션을 가질 수 있어야 합니다. 


에버튼이 개선해야 하는 자리 중 하나는 물론 중앙 미드필더 입니다. 이드리사 게예와 모르간 슈나이덜린을 보완할 수 있는 더 퀄리티 높은 선수가 필요로 합니다. 


여전히 에버튼이 안드레 고메스를 완전 영입할 지는 불투명합니다. El Desmarque 스페인 출판에 따르면 에버튼은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50M 유로 근처로 영입이 가능한 레알 마드리드의 에이스, 다니 세바요스 영입을 고려해봐야 한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스페인 국가대표로도 6번의 경험이 있는 세바요스는 22살 어린 나이 선수이지만 훌륭한 패스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볼 소유를 하는 것에 편안함을 느끼는 선수입니다. 


세바요스는 에버튼의 미드필더 쪽에 더 많은 창조성을 넣어줄 것이며 게예와 슈나이덜린 같은 선수들과 좋은 호흡을 보여줄 것입니다. 



또한, 게예와 슈나이덜린이 30대에 접어 들면서 에버튼은 어린 선수를 통해 중원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에버튼이 프리미어리그에서 검증이 안된 세바요스에게 45M 파운드의 돈을 준비할 지는 미지수이지만 지켜봐야 합니다. 


세바요스는 에버튼이 지금 필요한 능력인 점유를 할 수 있는 선수이기에 마르코 실바 감독은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 구디슨파크로 그를 데려오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세바요스의 영입은 에버튼에게 아주 좋은 영입이 될 수 있습니다. 






에버튼은 베인스의 재계약에 자신감이 있다



에버튼은 레이턴 베인스를 1년 재계약 하는 것에 자신감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에버튼은 조만 간에 베인스와 재계약 동의를 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AS는 보도하였습니다. 


레이턴 베인스는 2007년에 에버튼으로 입단하였으며 이번 여름이적시장에 자기엘카를 따라 팀을 떠날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베인스는 에버튼에 헌신한 선수이며 모든대회 400경기 이상을 에버튼에서 치뤘습니다. 최근 보도에 따르면 2019/20 시즌에도 그가 에버튼에 남아있을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내용이 유용했으면 구독하기와 하트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