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Premier League

은돔벨레, 토트넘의 최고 주급자가 될 것

by TrentK 2019. 6. 26.
반응형

은돔벨레, 토트넘 이적에 매우 근접!



만약 토트넘이 리옹으로부터 클렙 레코드 비를 지불하여 탕귀 은돔벨레를 영입 시 그는 토트넘에서 가장 높은 주급을 받는 선수가 될 것입니다. 


토트넘은 프랑스와 리옹의 미드필더, 탕귀 은돔벨레를 영입 전에서 앞서나가고 있으며 62m 파운드를 지불하여 은돔벨레를 5년 계약 영입을 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은돔벨레는 22살이며 리옹에서 주급 5만~6만 파운드 사이를 받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토트넘 이적 시 은돔벨레는 엄청난 주급 상승을 기대할 수가 있습니다. 


해리 케인이 주급 20만 파운드를 받으면서 클럽에서 제일 높은 주급을 수령하고 있으며 알리가 15만 파운드를 받고 있습니다. 현재 계약이 1년 남은 에릭센에게도 알리가 받는 15만 파운드를 제시했었습니다. 현재 에릭센은 7만5천 파운드 주급을 받고 있으며 여름에 클럽을 떠날 것으로 보입니다. 


이전에, 토트넘과 함께 유벤투스, 레알마드리드, 맨체스터시티 모두 탕귀 은돔벨레 영입을 쫓고 있었지만 은돔벨레는 이제 자신의 행선지를 토트넘으로 굳힌 것 같다고 보도하였습니다.


은돔벨레는 자신의 야망을 토트넘에서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느끼고 있습니다. 은돔벨레는 메이저 대회 우승과 프랑스 대표팀의 핵심 선수가 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만약 은돔벨레가 토트넘으로 이적을 한다면 이전에 아약스에서 영입했던 다빈손 산체스의 클럽레코드 비용은 42m 파운드를 훌쩍 뛰어넘을 것으로 예상 됩니다.



L'Equipe에 따르면 토트넘 훗스퍼 감독인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탕귀 은돔벨레에게 다가오는 시즌에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원한다고 말했다고 보도하였습니다. 


토트넘은 리옹의 은돔벨레를 클럽레코드 비용으로 영입할 것이며 은돔벨레가 이번 달 초에 토트넘을 아무도 모르게 방문하였다고 하였습니다. 


은돔벨레는 프랑스 국가대표 경기가 끝난 후 토트넘의 시설을 돌아봤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은돔벨레는 토트넘이 자신에게 아주 알맞은 클럽이라고 확신을 완전하게 가진채로 떠났다고 보도하였습니다. 


더해서, 은돔벨레는 토트넘의 감독, 포체티노와 이야기를 주고 받으면서 완전히 토트넘에게 마음이 기울은 것으로 알려졌ㅅ브니다. 당시 포체티노는 자신이 다음 시즌 리그 우승을 할 수 있는 팀을 만들기를 원한다고 은돔벨레에게 전했습니다. 


토트넘과 리옹의 거래 단계는 이제 마무리 단계이며 토트넘 팬들은 빨리 상황이 업데이트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은돔벨레는 무사 뎀벨레를 대체할 만큼 기술적으로 뛰어난 선수이며 추후 더 많이 발전의 가능성이 있는 선수입니다.


포체티노는 지난 시즌 탑4에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라는 업적을 남겼으며 이제 다음시즌은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노리고 있습니다. 만약 은돔벨레가 온다면 그 목표에 점점 가까워 질 수 있으며 포체티노는 여름 이적시장이 끝나기 전에 더 많은 영입을 원하고 있습니다.





내용이 유용했으면 구독하기와 하트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